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분기 정기회 개최 및 지역특화사업 시행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11
< 취약가구 청소년 사랑 충전 교통카드 지원 >

지난 8일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3분기 정기회를 개최하고 회의 후 취약가구 청소년 교통카드 지원사업을 시행했다.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은락, 민간위원장 강경미)는 지난 8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3분기 정기회를 개최하고 지역특화사업인 ‘취약가구 청소년 교통카드 지원사업’을 시행했다.

이번 회의에선 2023년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사업에 대한 정산보고를 시작으로 추석 전에 시행할 특화사업 ‘행복나눔박스지원사업’에 대한 대상자 선정 및 지원물품 등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회의를 마친 후 위원들은 청소년 교통카드 지원대상자 10명을 직접 방문해 교통카드(10만원 상당) 및 맨투맨티셔츠를 함께 전달했다.

청소년 교통카드 지원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앞선 상반기에도 청소년 10명에게 지원한 바 있으며 통학을 위해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취약가구 청소년들을 위해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강경미 민간위원장은 “지역에 소외된 이웃들이 모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욕구와 문제를 가진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은락 동천동장은 “매번 지역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동천동을 만들기 위해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한국수력원자력 원전건설처 추석맞이 나눔 실천
이전글
경주한빛교회, 추석맞이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