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섯 번째 행복나눔박스 지원 사업’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5
< 3~8월까지 매달 10가구씩 독거노인·장애인 등 위기가구에 식료품 전달 >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위기가구 방문 전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경길 동장, 민간위원장 강경미)에서 14일 ‘다섯 번째 행복나눔박스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행복나눔박스 지원사업은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또바기봉사단)의 올해 특화사업 중 하나로써, 독거노인과 장애인가구 등 위기가구에 국, 김, 소면, 간장, 고추장 등 식료품 박스를 전달하는 사업이며, 지난 3월 첫 사업을 시행 후 다음달까지 매달 10가구씩 60가구에게 행복나눔박스를 지원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지난 1일자로 부임한 최경길 신임 동천동장과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한 첫 행사로써, 최 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한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강경미 민간위원장은 “신임동장의 부임을 환영하며 앞으로도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경길 동천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외계층 없는 동천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동천동, 취약계층 폭염대비 안부 확인 나서
이전글
최경길 신임 동천동장, 경로당 방문 부임인사 드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