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동천동 소재 좋은 씨앗교회·피치랑, 소외된 이웃에게 간식으로 희망 나눔 실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3-16
< 치킨 30마리·피자 30판 등 70만원 상당의 물품, 어려운 이웃에 전달 >

좋은 씨앗교회·피치랑 동천점 간판 사진

경주시 좋은 씨앗교회(담임목사 송경호)와 피치랑 동천점(대표 권오천)에서 지난 12일, 치킨 30마리와 피자 30판 등 7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역의 독거노인와 한부모가족, 장애인 가구에 전달하며 희망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동천동 소재 좋은 씨앗교회는 주말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으며, 피치랑 동천점과 함께 치킨과 피자를 기부하는 등 희망 나눔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송경호 좋은 씨앗교회 목사는 “교회 가족들과 함께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행복한 시간이 되었고,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권오천 피치랑 동천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치킨과 피자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며, 조금이나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완 동천동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찾아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좋은 씨앗교회, 피치랑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마음 전달, 이불세탁 지원사업 실시
다음글
경주시 동천동, 얼굴 없는 기부천사의 따뜻한 마음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