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북면행정복지센터 직원 일동,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서명운동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14
< 경주농협 로컬푸드직매장 및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에서 서명운동 추진 >

지난 11일 천북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경주농협 로컬푸드직매장과 모다아울렛을 방문해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서명운동을 추진했다.

경주시 천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 전 직원이 지난 11일 경주농협 로컬푸드직매장 모아점 및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을 방문해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서명을 독려했다.

천북면 직원들은 이용객이 많은 주말에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범시민 공감대 형성과 유치 분위기 조성을 위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경주 유치의 당위성을 설명하며 서명운동을 추진했다.

김철우 천북면장은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해 기꺼이 서명해 주신 방문객들께 감사드리며, APEC 정상회의 개최지가 확정될 때까지 천북면 직원들이 하나 되어 경주 유치를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북면에서는 지속적으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당위성을 알리며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장 및 자생단체에서도 유치 기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민·관이 합심해 경주 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천북면 이장협의회,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기원 캠페인 실시
이전글
천북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도로변 환경 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