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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장애인등록증 기재사항 변경 신청
민원내용 장애인수첩의 기재사항을 변경할 필요가 있을 때 신청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장애인복지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 제4항
구비서류 신청서 1부
장애인수첩 1부
변경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주무부서 읍면동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읍면동사무소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10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 (민원인) → 접수 (읍면동) → 등록카드확인 → 결재 → 발급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장애인등록증 기재사항 변경 신청서.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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