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국동, 화랑대기 축구대회 기간 민관합동 환경정비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8-28
< 불국로 및 진현동 유스호텔, 공설시장 및 공용주차장 일원 등 쾌적한 환경 조성 >

민관합동 환경정비

불국동 주민센터(동장 이상원)에서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개최되는 ‘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단이 숙박하는 일대를 돌며, 민·관 합동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먼저 14일부터 5일간에 걸쳐 불국로와 유스호텔 일원에 잡초와 수목들을 통장협의회(회장 이상호)에서 직접 나서서 인부와 함께 예초작업을 실시하여 축구단 가족들에게 불국동의 쾌적한 모습을 선사했다.

또한 내동자율방범대(회장 오국근)와 불국자율방범대(회장 김동희)에서는 유스호텔과 공원 일대에 집중적으로 방역을 실시하여, 선수와 학부모가 쉬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다.

19일에는 불국동 주민센터 직원들이 주말을 반납하고 불국 공용주차장와 유스호텔 일원에 예초작업이 힘든 취약지점의 풀 뽑기와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선수들이 마음의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환경정비에 임했다.

이상원 불국동장은 “무더위로 환경정비 활동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봉사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민·관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선수 및 가족에게 다시 찾고 싶은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고 불국동 옛 명성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불국동, 제404차 민방공 대피훈련 실시
이전글
불국동 체육회,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대회 숙소 격려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