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보덕동, ‘제9회 한마음체육대회 및 효잔치’ 성료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5-13
< 지역 어르신과 함께 화합 한마당 >

한마음체육대회 및 효잔치

보덕동에서는 지난 10일 보덕동체육회(회장 이관희) 주관으로 천군동 경주시종합자원화단지웰빙센터 내 잔디구장에서 ‘제9회 보덕동 한마음체육대회 및 효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경주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진태 시민행정국장과 김석기 국회의원, 박차양 도의원, 한영태‧임활 시의원,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장 등 각 기관·단체장, 내빈 및 지역주민, 경로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풍선터트리기, 신발던지기 등 경기종목을 채택해 동민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고, 이어 효 잔치에는 풍물놀이공연, 마을별 노래자랑과 가수 초청공연으로 흥겹게 진행됐다.

또한, 체육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와 떡, 과일 등으로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는 끈끈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지역의 정성으로 마련된 상품권, 수건 및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으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관희 보덕동체육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준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형 보덕동장은 “한마음 체육대회 및 효잔치를 통해 보덕동민의 화합과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더욱더 보덕동이 단합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보덕동 터울림 풍물단, 14개소 경로당 라면 전달
이전글
보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가 함께하는 꽃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