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에 알록달록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9-28
< 청사 정·후문, 마을 유휴지, 근계공원 화분에 국화 1000본 식재 >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옆 조성된 국화꽃밭 모습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이달 9월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와 안강읍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 참여한 가운데 청사와 마을유휴지, 주요시가지 등에 가을꽃의 대명사인 국화를 심었다.

참여자들은 청사 정·후문, 주차타워, 마을 유휴지, 근계공원 화분에 국화 1000본을 식재했다.

행정복지센터는 국화 식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함을 물론, 쾌적하고 아름다운 보행환경을 조성했다.

인근 주민들은 지난번에 조성된 백일홍꽃과 이번에 심은 국화꽃을 보러 오며 연신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청사 주위로 계절마다 바뀌는 꽃들을 보며 쉼과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너무 좋다”며, “국향으로 덧입은 청사가 너무 아름답다”고 했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주민들이 가을국화 향기 가득한 화단을 보며 풍성한 가을 정취를 느끼고, 태풍 피해복구 및 코로나19로 피로해진 몸과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곳곳마다 사계절 형형색색의 꽃밭을 조성해 읍민들에게 아름다운 힐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리수리마수리’ 특화사업 진행
이전글
“스마트폰으로 상담하세요”…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힘들 때는 톡톡 복지상담 사업’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