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안강농협과 산수골농장, 백신 접종하는 지역 어르신 위한 선행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5-25
< 백신 접종 어르신 위한 빵과 음료 후원 >

백신접종을 위해 대기하는 모습

경주 안강농업협동조합(조합장 최덕병)과 산수골농장(대표 최상기)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는 어르신을 위한 빵과 음료수를 후원하는 선행을 펼쳐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평소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안강농협과 산수골 농장은 경주 황성공원의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까지 차량으로 이동하며 힘든 여정을 겪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안타깝게 여기는 마음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때마다 빵과 음료수를 후원하고 있다.

최덕병 조합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어르신께 후원하는 것에 참 보람찬 기분이 들었으며, 앞으로도 안강농협은 살기 좋은 안강 만들기를 위해 더욱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최상기 산수골농장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희철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지역과 함께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안강농협과 산수골농장에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이 접종을 완료하여 빠른 일상생활을 회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는 후원받은 빵과 음료를 어르신들이 백신접종 일정을 마치고 배부하는 등 코로나 예방과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힘쓰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안강읍, 형산강살리기봉사회 안강지회와 함께 칠평천 환경정화 실시
이전글
경주시 안강읍에서 새마을동산 환경정비 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