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동산 일대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11
< 회원 30여 명 참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강읍 조성에 ‘일조’ >

1-1.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10일 안강IC 입구 새마을동산 일대에서 봄맞이 환경정비를 진행하기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부녀회가 10일 안강읍의 관문인 안강IC 입구 새마을동산 일대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이번 활동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새마을동산에 화단과 도로 주변에 잡초를 제거하고, 담배꽁초와 병, 캔 등 무단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역 주민들은 물론 안강읍을 찾아오는 이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강읍의 인상을 보여주기 위해 추진됐다.

박현정 안강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새마을동산 일대를 깨끗하게 정비해 준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아름다운 안강읍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강읍 새마을부녀회는 어려운 이웃돕기, 헌 옷 모으기, 환경보전활동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파일
다음글
“새마을동산에 봄기운을 불어넣다”... 경주 안강읍,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 민간위원장, ‘촘촘복지단’ 에 성금 200만 원 지정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