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에서 특성화 사업 및 복지문제 해결 논의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08
< 특성화 사업 ‘수리수리 마수리’ 대상자 선정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논의 >

정기회를 실시하는 모습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촘촘복지단, 민간위원장 김영철)는 지난 7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희철) 3층 회의실에서 정기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촘촘복지단은 협의체 특성화사업인 ‘수리수리 마수리’의 대상자 선정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에 대해 논의했고,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후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내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민관협력 구축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 발굴 및 욕구 해소와 지역특성화사업인 수리수리 마수리 사업의 활발한 추진으로 지역 내 주거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김영철 민간위원장은 “민관협력으로 안강읍 내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특히 특화사업인 수리수리 마수리가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희철 안강읍장은 회의를 마치며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협의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공공과 민간이 합심해 주민이 행복한 안강읍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새마을부녀회, 왕벚꽃나무 조성으로 안강청소년문화의집에 봄을 심다
이전글
안강읍, 봄 개학기 맞이 청소년 유해환경 OUT 캠페인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