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새해맞이 경로당 방문 및 어르신들과 소통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05
<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 및 6.25 참전 유공자회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

11.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새해맞이 경로당 방문 및 어르신들과 소통.jpg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에서 3일 새해를 맞아,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 및 6.25참전 유공자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마음을 나누고 소통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상원 센터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에 어려움을 겪은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새해에는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며 백신 추가 접종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지난 연말에도 김순옥 경주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과 함께 안강분회 경로당을 방문해, 코로나19로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철저한 방역활동으로 봉사한 임원 및 경로당 회원들의 정성과 노력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 내 어르신들과 상호 공감하는 시간을 가진바 있다.

어르신들은 “바쁜 행정업무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먼저 방문해주신 센터장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건강한 안강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센터장은 “어르신들이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시길 바라며,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 안강 영락교회, 이웃돕기 성금 350만원 기탁
다음글
경주시 안강읍 독지가 부부, 관내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쌀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