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맥회의 지역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 전하기,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 기부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2
< 참치캔·커피 등 약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 세트(50박스) 전달 >

안맥회에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세트를 기부한 뒤 이상원 센터장과 함께 단체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안강읍의 대표적인 애향단체인 안맥회(회장 장성엽)에서 지역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안맥회(회장 장성엽)에서는 11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를 방문해, 참치캔과 커피 등 약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세트(50박스)를 기부했다.

안맥회는 1989년 11월 ‘내 고장 안강을 사랑합시다’라는 슬로건 아래 30년 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희망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애향단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코로나19 방역활동을 비롯해, 사랑의 쌀 나눔, 독감예방접종 자원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 여러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장성엽 회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 등 여러가지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안강읍민들이 물품들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을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안맥회 회장님 및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하신 물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청사 앞 사계절 아름다운 꽃밭 조성
이전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연분홍 여름 꽃으로 물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