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 봄 개학기 맞이 청소년 유해환경 OUT 캠페인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06
<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 청소년 밝은 미래를 위한 계도와 희망의 캠페인 실시 >

캠페인에 나서며 함께 기념촬영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희철)에서는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이희경)과 안강 파출소 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명이 함께, 지난 2일 봄 개학기를 맞이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민·관 합동점검 및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점검 및 캠페인에서는 학교 주변과 안강중앙로 일대 편의점과 노래연습장을 방문해 홍보물을 배부하고, 해당 업주 및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출입시간 제한, 술·담배 판매금지, 신분증 확인철저 등을 당부하며 청소년보호법 준수여부를 총 점검 및 지도했다.

이희경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지속적인 지도 점검과 홍보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철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건강한 청소년 육성에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며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준 청소년지도위원들과 안강파출소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한 청소년이 행복한 경주 조성과 ‘청소년 유해환경이 OUT’ 되는 날까지 꾸준한 캠페인과 계도·단속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에서 특성화 사업 및 복지문제 해결 논의
이전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식목일 앞두고 안강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왕벚나무 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