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 ㈜황조,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12
< 나눔 경영 실천 >

㈜황조 임직원들이 지난 9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하고 있는 모습

㈜황조는 지난 9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예병원)를 방문해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읍 두류공단에 위치한 ㈜황조는 철강·금속·비금속 폐기물 재활용 업체로 이번 기탁 외에도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황조는 지난 12월 8일 “59회 무역의 날”에서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더불어 대통령 표창(문병태 대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이기봉 상무)을 받아 세계적 경기침체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바 있다.

문병태 대표는 “지역과 함께하는 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돼 기쁘다”며 “안강읍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글로벌 경제위기에도 산업 발전을 위해 또 이웃들을 위해 늘 힘써주는 황조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며 기탁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독립운동가 죽교 정래영 선생 차남 정형화씨, 감포읍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성금 20만원 기탁
이전글
안강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선진지 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