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르릉! 비대면 수능 전ㆍ후 청소년유해환경개선캠페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1-30

청소년유해환경개선캠페인

경주시 안강읍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희경)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수능 전ㆍ후 청소년유해환경개선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시점이어서 캠페인 실시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코로나19로 수능 전ㆍ후 청소년들을 청소년유해환경에 노출시킬 수 없다는 한 결 같은 의견에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키로 했다.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PC방, 게임방, 노래연습장, 음식점, 편의점 등에 지도위원들이 분담해 업주에게 전화로 청소년들에게 술, 담배 등 유해한 물품을 판매하지 말 것과 코로나19로 영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청소년출입금지 및 제한시간을 특별히 지켜주길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확산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의 방역수칙 준수 등을 철저히 지켜줄 것도 당부했다.

이희경 청소년지도위원장은 “비록 비대면으로 실시하는 캠페인이지만 청소년들이 수능 전ㆍ후기간 동안 유해환경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잘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철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을 벗어나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을 실시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도ㆍ점검과 홍보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가을 끝자락 慶州를 품은 詩 날개를 달다
이전글
꽃으로 말합니다.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