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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건축물대장 표시변경 신청
민원내용 건축물대장상의 기재내용 중 건축물 표시사항을 변경 및 정정사항에 대하여 민원인으로부터 변경 및 정정 신청서를 받아 처리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등에 관한 규칙 제18조 제1항 및 제21조 제3항
구비서류 1. 변경신청의 경우
가. 건축물현황도(건축물현황도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만 제출합니다)
나.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2. 정정신청의 경우: 잘못이 있는 부분의 건축물현황도면과 이를 증명하는 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 음
처리기간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 → 검토 → 현지확인 → 결재 → 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건축물표시 (변경¸ 정정) 신청서.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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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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