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 꽃향기 가득한 경로당 조성으로 어르신들 위로 나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18
< 국화 심은 화분 전달하며 어르신들 위로 및 안부 살펴 >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자 관내 경로당에 꽃을 전달했다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우)에서는 지난 1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자 관내 경로당에 꽃을 전달했다.

이날 박정우 동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서부경로당 등 여러 곳을 방문해 꽃향기 가득한 국화를 심은 화분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안부를 면밀히 살폈다.

경로당을 이용하던 한 어르신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우울한 마음이 있었는데 경로당 입구에 놓아진 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다”며, “앞으로 잘 가꾸어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꽃들을 보고 힐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가족 간 왕래도 빈번하지 못한 요즘 경로당이 그나마 어르신들의 소통창구가 되고 있다”며, “경로당을 방문하는 많은 어르신들이 아름다운 꽃을 보며 따뜻한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가정 방문 청소 봉사 실시
다음글
경주시 외동읍 소재 ‘달보드레 수육전문점’,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로 인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