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현곡면, APEC 정상회의 성공 기원하며 클린데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4-24
< 현곡면 청년회와 직원들, 지역 청결을 위한 정화 활동에 참여 >

현곡면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현곡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경복)는 4월 APEC 클린데이를 실시했다.

현곡면 청년회(회장 정현수)와 현곡면행정복지센터 직원, 경주시청 노인복지과 직원은 각각 4월 2일과 23일에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2일에는 현곡면 청년회가 현곡면 용담로 대로변 일대에서 불법 투기된 쓰레기 수거 및 도로변 입간판 정리 작업을 진행했다. 이어 23일에는 현곡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경주시청 노인복지과 직원들이 진덕여왕릉 주변의 오랜 시간 방치된 생활 쓰레기와 대형 폐기물을 수거하며, 현곡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힘썼다.

정현수 청년회장은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현곡면을 위해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며,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현곡면이 함께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김경복 현곡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APEC 클린데이에 적극 참여해 주신 자생단체와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중부동, 'APEC 클린데이 자율 대청소의 날'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 감포읍, ‘어르신 행복의 날’ 행사 개최… 지역사회 함께하는 나눔의 시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