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동주민센터-충효파출소 홍익융합행정 업무협약(MOU)체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3-18
< 선도동 치안행정 우리가 책임져요!- “포돌이,포순이,금이,관이 손잡다” >

융합_업무협약1.JPG

선도동주민센터(동장 정태룡)와 충효파출소(소장 김재룡)는 17일 선도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자치행정과 치안행정의 융합을 위한 “홍익융합행정 업무협약(MOU)”을 체결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달 도의원, 박승직 시의원, 김동해 시의원, 경주경찰서 김한국 경무과장, 자생단체장,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통장 등(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익융합행정 업무협약식과, 홍익치안 지킴이 임명장 수여, 치안행정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 하였으며, 정태룡 선도동장과, 김재룡 충효파출소장이 홍익융합행정에 대한 업무 협약에 서명하였다.

업무협약은 자치행정과 치안행정의 융합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전반적인 문제의 해결방안에 대해 공감대 형성을 통해 공동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이날 업무 협약을 계기로 “주민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 융합행정” 구현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운영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선도동 산불감시원을 홍익치안 지킴이로 임명하여 홍익치안 조력 및 홍보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정태룡 선도동장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평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선도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하였으며, 김재룡 충효파출소장은 “오늘 홍익행정 업무협약을 계기로 협력치안 활성화 및 지역사회 공동안전망 구축을 위해 더욱 더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실로암 안과병원』 사랑의 무료안과 진료
이전글
경주중앙로타리클럽 봉사활동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