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해양레저관광시설 재개장 및 할인 행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5-13
< 주상절리 전망대, 오류캠핑장, 연동어촌체험마을 해양레저관광시설 재개장 및 할인 행사 >

주상절리 전망대

경주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됨에 따라, 지난 2월 25일부터 폐쇄되었던 주상절리 전망대, 오류캠핑장 및 연동어촌체험마을을 재개장 했다.

아직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이 남아 있는 만큼, 시설의 이용은 방역소독과 예방수칙을 준수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주상절리 전망대는 열감지기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용객 입장 시 방문대장 작성과 손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오류캠핑장은 입실 전 건강문진표를 작성해야 하며, 발열 체크 후 37.5℃ 이상인 경우 입실이 제한된다.

아울러, 해양레저관광시설에 대하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류캠핑장은 ‘5월 가정의 달·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 5월 한 달간 주중(일요일~목요일) 캠핑장(카라반, 야영장) 이용요금을 30% 할인한다.

연동어촌체험마을은 경상북도 내 7개 어촌체험마을과 숙박료 할인 행사에 동참해 5월에서 6월까지 두 달간 숙박시설 이용요금을 50% 할인한다.

경주시 관계자는 “해양레저관광시설 재개장과 할인 행사로, 코로나19 극복과, 관광객에게 무기력해졌던 삶의 오감만족을 통한 활력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화랑마을에 가면, ‘꽝!’을 찾아라?!
다음글
경주시, 13일부터 공공체육시설 전면개방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