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광고사 박성범 대표, 경주 황오동 취약계층 위해 5월 가정의 달 기부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5-07
< 지역사회복지 유공자, 꾸준한 나눔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

우리광고사 박성범대표가 성금을 기탁했다.

우리광고사 박성범 대표는 5월 2일(금), 가정의 달을 맞아 황오동 취약계층을 위해 현금 50만 원을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박 대표는 현재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과거 경주시청년회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봉사와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경주시사회복지성과대회에서 유공자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기부 역시 단발적 지원이 아닌 일상 속 실천으로 이어지는 나눔의 일환으로, 박 대표는 지역사회 내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병석 황오동장은 “박성범 대표는 수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 있다”며 “이 같은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나눔 덕분에 황오동은 더욱 활기차고 따뜻한 공동체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황성동 달달복지단, 가정의 달 맞아 어르신·아동 대상 ‘달달 꾸러미’ 전달
이전글
경주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취약가구 대상 '행복채움주거지원'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