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홍보담당관·시민소통협력관, 의성군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활동 펼쳐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22
< 21일 의성군청 방문해 APEC 유치 100만인 서명 운동 나서 >

21일 경주시장 직속기구인 홍보담당관·시민소통협력관이 의성군을 찾아 APEC 정상회의 유치홍보 활동을 펼친 후 안국현(윗줄 좌측에서 3번째) 부군수를 포함한 의성군청 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가 의성군을 찾아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경주시장 직속기구인 홍보담당관·시민소통협력관이 의성군청을 찾아 안국현 부군수와 군청 공무원들을 만나 APEC 경주 유치 당위성을 설명하고 100만인 서명운동 동참을 당부했다.

이날 경주시 홍보담당관·시민소통협력관 소속 공무원들은 의성군청 민원실에 서명부를 비치하고 APEC 리플릿을 배부하며 서명 운동 동참을 권유했다.

안국현 의성 부군수는 “APEC 정상회의가 경주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며 “APEC 정상회의 유치로 경주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분수령이 되길 바란다”고 적극적인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번 유치 활동에 참여한 경주시 윤철용 홍보담당관은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해 ‘100만인 서명운동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준 의성군 공직자들과 군민들에 진심어린 감사의 뜻을 표한다”는 뜻을 밝혔고, 이성락 소통협력관은 “2025 APEC 정상회의를 경주에 반드시 유치해 경북을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파일
이전글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 2025 APEC 정상회의 최적지는 경주!
다음글
경주시보건소 고령·성주군 방문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