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읍 사회복지법인 해송,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열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8
< 김장김치 1천300포기 담가 지역 복지시설·마을회관·취약계층 가구 등에 전달 >

7일 경주시 감포읍 사회복지법인 해송 주관으로 열린 ‘2022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모습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는 7일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해송 주관으로 ‘2022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김장비용 전액을 후원하며 준비됐다.

이날 김장봉사에는 월성봉사대원과 청정누리봉사단원, 새마을부녀회원, 생활개선회원, 의용소방대원, 자유총연맹 회원, 농가주부모임 회원, 동경주청년회의소 회원, 감포제일교회 신도, 양북제일교회 신도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김장김치 1천300포기를 정성껏 담고 포장해 감포읍 복지시설과 마을회관,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상도 경주시의원은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김장 나눔에 함께해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며, 자원봉사자들의 뜻이 모여 이웃의 커다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현두 감포읍장은 “온기가 담긴 김장김치가 추운겨울에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기쁨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주변 이웃들이 어려움 없이 지낼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일
이전글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모아 행복금고’기부자 초대행사
다음글
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누米(미) 사업’ 추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