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오동 행정복지센터, 체육회와 함께 경로당 방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8
< 경로당 7곳 방문, 어르신 안부 확인 등 건강한 겨울나기 기원 >

경주시 유용숙 황오동장과 체육회원들이 6일 경로당을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용숙)와 체육회(회장 권두표)는 6일 지역 경로당 7곳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겨울철 맞아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황오동장과 체육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경로당에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난방 시설을 비롯해 각종시설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또 경로당 이용불편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며, 코로나19와 독감 예방 접종 참여를 홍보했다.

권두표 황오동 체육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자주 찾아뵙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이 준비한 떡과 라면, 커피 등 생필품을 전달하니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따뜻하게 겨울을 잘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용숙 황오동장은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하는 체육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지역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경로당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일
이전글
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신경주역 새천년봉사회, 경주시 용강동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 기탁
다음글
황오동청년회, 경주시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장학금 50만 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