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계도활동과 캠페인 진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5
< 청소년과 함께! 내일도 밝게! >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들이 지난달 30일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와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달 30일 학교주변과 상가밀집지역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계도활동과 캠페인은 청소년의 일탈을 방지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실시됐다.

참여자들은 청소년 다중이용시설과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청소년 출입 시간 준수와 담배·주류 판매 금지 등 위반사항 점검하고 계도했다.

또 지역주민들에게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홍보물을 배부하고 청소년 안전과 청소년을 위한 유익한 환경 조성에 대한 동참을 유도했다.

조정호 황성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수능 이후 긴장감에서 해방된 청소년들의 탈선 유혹이 많아지는 만큼 지속적인 계도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계도하겠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황성동 청소년 보호에 앞장서겠으며 청소년들의 일탈을 방지하는 것은 사회 구성원 모두의 관심이 필요하므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양남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다음글
추운 겨울, 황오동청년회가 있어 따뜻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