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년센터,‘꼼지락클래스’참가자 모집...청년 취미활동 지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5-12
< 초보자를 위한 요가, 꽃꽂이 등 7개 클래스 진행 >

참가 청년들이 지난달 카네이션 레터링 클래스에서 직접 만든 작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청년센터는 지역 청년 취미활동 지원을 위해 노까 프로그램 ‘꼼지락클래스’ 참가자를 연중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꼼지락클래스는 청년고도 문화지원 프로그램 일환으로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초보자를 위한 요가 △꽃꽂이(센터피스, 핸드타이드) △칠보 도자기 공예 △향수 만들기 △마크라메 공예 △백드롭 페인팅 △비누 만들기 등 7개 클래스다.

다음 달에는 △마크라메 공예 △비누 만들기 △백드롭 페인팅 등 3개 클래스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만 15세 이상 만 39세 이하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개강 1주일 전 청년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클래스별 30명이다.

참가비를 제외한 수업료는 무료다.

시는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활발한 사회활동과 여가선용 활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청년센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경주시 청년센터(054-742-1539)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환 경주시청년센터장은 “지역 청년들의 취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할 계획”이라고 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탄소중립 실천‘안녕! 아이스팩 챌린지’운영
다음글
2022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합동점검 실시...오는 27일까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