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Culture City of East Asia Gyeong ju

동아시아문화도시 개요

BI

  • 심벌마크

    2022년 동아시아 문화도시 경주를 상징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신라의 역사 문화를 담은 '신라 왕관'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각 선의 연결은 한·중·일 3국의 문화 융합과 연결을 상징하며, 동아시아 문화도시 경주의 성공적인 개최와 문화의 화합과 통합을 통해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염원을 담고 있다.

    심벌마크 컬러

국문, 영문 로고타입

국문, 영문 로고타입은 슬로건심벌과 로고타입의 조합형으로서 각각의 한글과 영문으로 표기한 로고타입을 심벌과 조합하여 사용할 경우의 비율과 공간을 나타내고 있다. 시그니처 각 구성요소의 비례 및 간격은 임의로 변경·조정할 수 없다.

국문 로고타입 영문 로고타입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경주시청이 창작한 BI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2-10-06
  • 오류 및 불편신고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