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주민등록표 열람 또는 등ㆍ초본 교부 신청서
민원내용 본인 또는 세대원 및 주민등록법 제29호의 각 항에 해당하는 민원인이 신청하는 민원서류.
하나의 증명 자료를 가지고 같은 목적으로 여러 사람의 주민등록표를 발급 받을 경우 별지 제8호서식을 함께 사용하여 신청 가능.
관련법령 주민등록법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47호
구비서류 신분증명서 및 기타 증명 서류(주민등록법 시행규칙 별표 서식에서 확인)
주무부서 읍면동
협의부서
전화번호 --
이메일 @
접수
수수료 400 혹은 500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신원(민원실) → 접수(민원실) → 처리
첨부사항
예제서식첨부1 [별표 ] 제출서류 등(제13조제1항 전단 관련).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7호서식] 주민등록표 열람 또는 등ㆍ초본 교부 신청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별지 제8호서식] 주민등록표 열람 또는 등ㆍ초본 교부 대상자 목록 (일괄 신청용).hwp [다운로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