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살기좋은 경주시가 되기위한 설문조사가 진행중입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제안 부탁드립니다.

“경주시 민원상담 콜센터”명칭 시민선호도 조사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한ꡒ경주시 민원상담 콜센터ꡓ명칭을 공모한 결과 다음과 같이 후보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응모한 후보작에 대하여 시민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창의성, 상징성 등의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내는 명칭 하나만 선택해 주십시오. -

설문기간

2012-03-27 ~ 2012-04-05 (총응모자441 명)

[설문항목0](객관식)“경주시 민원상담 콜센터”명칭 시민선호도 조사
경주시청
1. 바로콜 - 여러번의 전화돌림없이 상담원이 바로 답변해주는 콜센터. 바로는 시간적인 간격을 두지 아니하고 곧'을 뜻하는 부사이므로, 시민이 제출한 민원을 즉시(곧) 처리해 준다는 의미이고, 부르기도 쉽고 친근감도 있습니다.
 
(투표수 : 264 명 / 59 %)
2. 미소콜 - 친절과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한 경주의 민원상담 콜센터 이미지로 '새천년의 미소'가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살기 좋은 도시인만큼 시민들의 민원 사항 또한 잘 해결되어야 미소를 머금은 경주인이 늘어나지 않을까 싶다. 인상을 찌푸리며 전화기를 들더라도 마지막엔 새천년의 미소를 닮은 미소 짓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이다. 바라만봐도 마음 편안해지는 새천년의 미소, 그러한 미소를 띈 경주 시민이 늘어나기를 염원해봅니다.
 
(투표수 : 121 명 / 27 %)
3. 시원히콜 - 시민들의 궁금증과 답답함을 신속 정확한 상담으로 한번의 전화로 속시원한 답변이 된다는 의미 입니다.
 
(투표수 : 3 명 / 0 %)
4. 행복콜 - 경주시민 '행복콜' 은 경주가 추구하는 "아름다운 경주, 시민이 행복한 경주"를 표현하면서 경주시민 누구나 쉽게 시정에 접근하고, 각종 민원사항을 상담원이 직접 신속·정확히 응대해주는 민원콜센터의 이름(명칭)으로
 
(투표수 : 10 명 / 2 %)
5. yes콜 - y( yes ! ) 긍정적인 마인드로 예스~ e( easy !) 민원인 누구나가 알아듣기 쉽도록 이지 ! s (smile !) 보이지 않는 얼굴이지만 웃으면서 스마일 ~
 
(투표수 : 43 명 / 9 %)

목록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6-04-27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