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칭찬하고 싶은 이웃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는 문화시민의 공간입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대릉원 천마총 앞 신라시대 옷 무료대여에 사진까지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선희
등록일
2017-06-06
경주 지진 때문인지 많이 한적해진 경주 여행^^
우리가족도 지진이 사실 걱정됐지만 아이들과 꼭 ~~가보고싶은 여행지이기에
작년부터 벼루다가 이번 6월 연휴에 갔다오게 되었다.

사실 블로그에 올라온 글등에는 길이 많이 밀리니~~ 아침 일찍 서둘러 출발하라는 글이 많이 있었는데~~
늦잠 잘거 다 자고 11시쯤 숙소에서 나와도 차분히 한적히 둘러 볼수 있어 감사했다.

특히, 대릉원 천마총에서 아이들이 신라시대 옷을 입고 사진을 찍었던게 참 인상적이다.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휴대폰 카메라만 있어도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예전 우리 어릴 때는 카메라가 흔하지 않아서 돈 주고 여행지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그런 추억이 생각 나기도 했다.

봉사 해주시는 할아버지, 할머니께서도 참 친절하셨고 본인들 손주, 손녀에게 입혀서 사진 찍어주시는 기분으로 하시는거 같아 더 따뜻하게 느껴졌다.
할아버지 말씀이 참 뜻깊은 곳인데 지진으로 인해 관광객이 많이 줄어서 안탑깝다고 하셨다.
주변식당분들도 친절하시고
불국사 근처에서 배가 고파 논두렁 밭두렁이라는 식당을 우연히 들어갔는데 열무국수가 맛있었어 한 그룻 더 시키면서 국수 좀 많이 주세요. 했는데 거의 3인분 만큼은 나왔던거 같다. 맛도 있었도 인심도 풍성했다.
봉사자분들과 해설사분들 주변 상인들이 지진으로 인한 안 좋은 인상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사하고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아무일 없었으니 차라리 좀 더 한적할 때 지금 다녀오시길!! 경주~~~ 화이팅!!^^
파일
이전글
천마총 앞 신라옷 무료대여.무료사진 촬영학주신 어르신분들 칭찬합니다.
다음글
첨성대앞에서 사진을 이쁘게 찍어주신 할아버지 감사해용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7-06-19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