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아닌 누구라도 경주에서 렌즈를 통해 담은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민원제기나, 불편신고 등 관련 사진은 전자민원(민원신청/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없는 게시물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여우비( shining rain)

작성자
이근원
등록일
2015-04-16

크기변환__DSC0171.jpg

크기변환__DSC0178.jpg

크기변환__DSC0213.jpg

크기변환__DSC0229.jpg

크기변환__DSC0278.jpg

길에서 우연히 여우비를 만났다. 늦여름에서 초가을로 접어드는 시점에 여우비가 잘 나린다는데 운이
좋은건지 천둥까지 울리는 것을 보면 아직도 깨어나지않은 개구리 놀려주려는건지 알수는 없다. 아무튼 예로부터 이날은 호랑이 장가가고 여우가 시집가는 날이라니 경사라면 경사이고 짝사랑한 구름에게는 슬픈날인 모양이다. 세상에 모두에게 좋은것은 없는것이 자연의 이치라고 알려주는것 같기도 하다. 사진은 비가오는 중간에, 비가 그친사이에 신속하게 촬영하였다. 대개 사진하면 사실적인것을 빛의 콘트라스트를 극대화하여 촬영한것을 잘찍은 사진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사진을 회화처럼 촬영하기란 쉽지가 않다. 회화처럼이란 의미는 자신의 감성을 사진에 불어 넣는다는 의미 이기도 하다. 흐릿하고 뭉개져버린듯한 풍경이 보다더 자연스럽게 상상의 여지를 제공하여 감상하는 분마다 자신의 느낌이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파일
이전글
에코물센터에 가득한 봄기운이 왔어요~~
다음글
4월(April)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6-04-27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