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칭찬하고 싶은 이웃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는 문화시민의 공간입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막내덕분에 간 경주에 뜻밖의 선물

작성자
권효진
등록일
2017-08-20
큰애들 초등학교때 휴가로 경주투어 후 박물관을 엄청 간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특별전, 어린이박물관 체험등으로...

그후 혼자 2010년에 다녀 온후 이번에 6살된 막내와 조카를 인물로 역사놀이하는 중에 김유신 선덕여왕이 나와서 휴가를 내서 찾게 되었습니다.

첨성대가 생각보다 작다며 사람들이 어떻게 올라갔을까 궁금하다고 하고 미추왕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찾아간 천마총에서 만난 뜻밖의 선물!!!

신라옷을 입는 체험도 특별했는데 사진까지 찍어 주시는 할아버지를 만나다니 그것도 무료로...

아이들은 신나했습니다. 예전에 이런 옷 입었냐며 신기하다고 그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보내주신 할아버지 고맙습니다.

이렇게 글로 감사를 대신 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멋진 일을 하시는 분들 덕분에 저희 아이들은 큰애들 때와 다루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저 또한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파일
이전글
천마총 어르신 사진작가님~^^
다음글
경주시청 직원분 감사합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7-06-19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