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칭찬하고 싶은 이웃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는 문화시민의 공간입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장님의 절대적인 노고에 처절한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이병권
등록일
2017-09-30
제가 이 곳에 글을 올린 이유는 시장님께 글을 올릴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전국에서 열린시장실을 운영하지만, 그 어떤 시장도 시민들이 올린 글을 읽어 보지 않습니다. 금년1월까지 대학교에서 근무해봤지만, 총장실의 학생들 민원도 100% 해당부서에서 답변을 해주고 있습니다. 총장이 답변한 경우가 없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일로 다른 도에 있는 시장들에게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100% 직원들만 읽고 직원들이 답을 답니다. 지금 경주시도 마찬가집니다. 전혀 소통하지 않고 있습니다. 소통하지 않을 거면 왜 소통한다는 거짓 게시판을 만들어 시민을 농락합니까?
당신이 경주시민을 책임져야 하는 막중한 의무를 지고 있습니다. 왜 의무를 소홀히 합니까? 내가 이런 행태를 경험했고, 뻔한 속내를 알기 때문에 이글을 작성한 것입니다.
무능한 관리의 행태가 바로 시민들과 소통하지 않는 것입니다. 왜 시민들의 귀한 의견을
보지 않습니까? 왜 시민들의 의견에 직접 답변하지 않습니까?
이런 우민화 정책을 왜 시민들이 항의하지 않는지 답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민화정책의 결말이 뭐가 되겠습니까?
전혀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시민을 농락하는 당신의 행각은 마땅히 심판받아야 할 것입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자원봉사센타와 한수원.........
다음글
공원행정팀에 박선영 주무관님 감사드립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7-06-19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