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칭찬하고 싶은 이웃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는 문화시민의 공간입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내남면 사무소 박성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종봉
등록일
2017-03-27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저의 부모님께서 내남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의 부친이 병원에 계셔서 불가피하게 직불제 신청을 제가 대신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직불제신청을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잘 몰라서 우선 내남면 사무소에 담당하시는 박성옥 님에게 전화로 문의를 하니 신청서 양식 및 관련 절차를 친절하게 알려 주었습니다.
3. 10. 하루 휴가를 내어 내남면사무소에 찾아 갔었는데, 이모작 직불제신청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직불제 신청을 하러 오시는 어른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박성옥님은 나이 드신 어른신분들에게 친절하게 신청서 작성을 도와 주었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짜증도 낼 만한데 그분들에게 일일이 웃음으로 대하면서 신청서 작성을 도와주는 모습이 참으로 친절하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어떤 노 부부가 면사무소에 찾아와서 신청서 작성을 하는데 도와주고 나서는 사무실을 나가시는 것까지 도와 주는 모습에 마치 자기 부모님이 나가시는 모습을 도와 주는 것으로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그날 직불제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박성옥님 옆에 계시는 분도 친절하게 신청서 작성을 도와 주시는 모습에 감사하였습니다.

직불제 신청 일을 마치고 나오면서 음료수라도 사다 드려야 겠다고 생각하였으나 김영란법이 혹시 그분들에게 화가 될까봐 그렇게 하지 못하였습니다.

암튼 박성옥님과 그 옆에 계시는 분 화이팅입니다.
파일
이전글
첨성대에서 화랑복장 체험
다음글
첨성대 앞에서 사진을 찍어주신 할아버님께 감사드립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7-06-19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