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칭찬하고 싶은 이웃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는 문화시민의 공간입니다.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천마총 앞 신라시대 촬영해주신 두 분 어르신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주용
등록일
2017-05-01
부산 출장 후 집으로 돌아오는 중에 짬을 내서 두 초딩 딸들의 역사 공부를 위해 들른 경주행.
천마총을 첫 방문지로 선택하여 대릉원으로 향했습니다. 구경 잘~ 하고 나오려는데 이쁜 한복(우리가 명절에 입는 것과는 좀 다른..)이 걸려 있어서 그냥 보기만 하려고 가까이 갔는데... 오호~ 무료라는 글이 큼지막하게 보였습니다. ^^
그리고 그 옆에 너~무 인상 좋으신 두 어르신(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무료니깐 가족들 함께 입고 촬영하라는 것이었습니다.
보통은 국내도 그렇고 해외 여행을 가봐도 달랑 옷 하나 입혀주고 사진 한 장(내 핸드폰으로 찍는데도..) 찍게 하고 적잖은 요금을 내는 곳이 많아서 살짝 긴장했는데..^^
할머니께서 아이들 옷까지 정성껏 입혀 주시고 할아버지께서는 배경도 옮겨가며 당신의 자녀들 사진 찍어 주시듯이 성의 있게 촬영을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하시는 말씀이 "이메일 적어주고 가세요"
오호~ 신세대 할아버지~ 셨네요 ^^ 집에 돌아와서 보니 다음 날 사진을 보내 주셨네요
공짜로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받은게 너무 감사해서 어떻게 사례를 해 드릴까 하다가 경주시 홈페이지에 칭찬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여기에라도 자랑을 해 드립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그 때 너무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파일
이전글
대릉원에서 사진찍어주시는 어르신들~
다음글
관광컨벤션과 이시안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17-06-19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