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아름다운 관광경주의 봄 홍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3-05
< 2018 경주벚꽃축제와 벚꽃마라톤 등 경주만의 특색있고 폭넓은 관광인프라 홍보 >

관광경주의 봄 홍보

경주시는 새롭게 다가오는 봄을 맞아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1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8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경주관광 홍보에 나섰다.

올해로 15회 째를 맞은 ‘2018 내나라여행박람회’는 450여개 단체와 관람객 10만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박람회로써, 국내여행 테마여행 10선, 한국관광100선, 유명 여행작가의 강연회가 함께 진행되는 등 한국관광의 주요 콘텐츠들을 집약하여 소개한다.

경주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계문화유산도시 경주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특색 있는 먹거리, 잘거리 등 폭넓은 관광인프라를 홍보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개최하는 ‘2018 경주벚꽃축제’와 경주벚꽃마라톤 등 봄철 경주의 주요행사를 알리는데 주력했으며, 다른 참여단체와 차별화된 ‘경주관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정숙자 관광컨벤션과장은 “급변하는 관광시장 동향에 걸맞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경주관광의 봄을 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시민과 함께 복(福) 가득한 정월대보름 행사 한가득
다음글
경주시, 독립운동가 한송 김봉규 선생 공적비 제막식
제1유형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