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 성황리에 열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11-09
< 지역주민 2,000여명 참여, 화합의 장 열어 >

감포읍민 체육대회

감포읍(읍장 최병윤)에서는 9일 감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역주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포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감포읍체육회(회장 이영웅)가 주최하고 각 기관단체 및 지역의 기업체 등이 후원한 가운데,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하여 지역의 시·도의원과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며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해병대의 군악대 연주를 시작으로 20개리를 8개 팀으로 나누어 400M계주, 공굴리기, 지네발달리기, 줄다리기 등 1부 체육행사를 진행했으며, 이어서 2부 행사로 읍민노래자랑을 실시하여 읍민의 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또한 비보이 공연과 초대가수 공연 등으로 주민들이 더욱 신명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조성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체육대회 준비에 고생하신 이영웅 감포읍체육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읍민들의 화합과 발전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영웅 감포읍체육회장은 “읍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라며,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을 기억해주시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는 모든 걸 다 잊고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행사준비에 수고한 체육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자랑스럽고 소통·화합이 가득한 감포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산불 청정지역 현곡면, 산불예방 고유제 봉행
다음글
제일교회, 추수감사절 맞이 사랑의 쌀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