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시스템(주), 경주시립도서관에 도서 기부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1-20
< “나눔으로 행복한 경주, 도서기증식” >

도서 기부

경주시립도서관에서는 지난 16일 (주)옴니시스템(대표 박혜린) 전성열 부사장, 김수광‧김태현 경주시의원, 시립도서관장 및 도서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나눔으로 행복한 경주, 도서 기증식’을 개최했다.

(주)옴니시스템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공공도서관 중 경주시립도서관을 선정해 약5,200만원 상당의 아동자료 220종, 일반자료 680종 등 총900종 4,500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1997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실시간 전력량계 개발을 통한 원격검침시스템을 공급했고, 현재는 에너지 저장장치, 전기차 충전기, 에너지 관리시스템 등을 생산하는 (주)옴니시스템은 에너지사업 전문 중견기업이다.

박혜린 대표는 “나눔으로 행복한 경주에 동참하고자 하며, 특히 2020 경자년 새해에는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책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것이 행복이 된다”며 경주시민의 건승을 전했다.

이대우 경주시립도서관장은 “4,500권의 신간도서 기증은 이례적인 일로써 도서기증이 사회기부문화의 좋은 예가 됐다고 생각하며, 시민들에게는 양질의 도서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2020년 수련활동 유치를 위해 화랑마을이 간다!
다음글
발레오전장시스템스코리아(주) 경주노동조합, 경주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