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24시

WaljungGyo Bridge

시정혁신  섬김행정  열린시정
시민이 행복한 경주를 만들겠습니다.

시민들과 함께 열린행정을 구현하고자 시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시 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의견, 미담사례등을 게재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단순민원 또는 담당부서의 의견, 검토가 필요한 민원은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특정인이나 단체의 비방, 근거없는 사실 및 주장, 무분별한 비방 또는 투서, 상업성 광고, 반사회적, 정치적인 글은 사유명시 없이 삭제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인적사항, 민원내용 등)가 포함된 내용의 경우, 반드시 비공개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동읍 모화공단 및 인근 주택지

작성자
김OO
등록일
2017-12-14
수고하시네요. 임기도 얼마남지않으실텐데 불철주야 열심히하신다고 고생많으십니다. 다름이아니라 예산이 부족하다고는 들었지만, 모화공단이나 모화쪽 인근주택지에 방범용cctv랑 가로등이 부족합니다. 외국인들도 많지만, 불법체류자들도 상당히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지인들과 길을 가다가 외국인다수들과 시비붙어서 싸움까지 했습니다. 지인은 등에 상처가 깊어서 병원갔었구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밤길이 위험하다는걸 알고있습니다. 외지라서 그런지 찬밥이라는 느낌도 받구요. 도로변에 과속카메라나 기타카메라도 부족해서 범죄가 일어나도 알기가 쉽지가 않을듯싶더라구요.
14년째 거주중인데 항상 무섭긴하네요. 곧있으면 부영주택이 완공되서 사람들이 많아질텐데 그 사람들도 같은 마음을 느낄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산이 부족하면 시민들 안전이 우선이라고 생각하고 빠른처리부탁드립니다.
파일
답변일
2017-12-18 
처리상태
완료
평소 우리시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어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모화공단이나 모화쪽 인근주택지에 가로등 설치건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우선 신규보안등 설치와 관련하여 한정된 예산으로 많은 지역에 신청함에 따라 많 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주시 보안등 설치 및 유지관 리조례 제4조 및 제5조에 의거 담당자 현장확인, 마을대표 및 인근 주민과 협의등을 확인하여 2018년도 신규 보안등 설치사업 계획에 반영될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으 며, 앞으로도 우리시정에 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가 있을 경우 경주시 외동읍사무소 건설팀(054-779-8145)으로 연락주 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양남 시외버스정류장 보수건의
다음글
해도 너무한 시청 안전과 직원들. 시장님 꼭 읽어주십시오